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아이놀이

동부산 이케아 '키즈카페'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1. 3. 16.
반응형

반갑습니다~ "부자아빠 부자현이"입니다.

 

동부산 이케아 "무료 키즈카페" 알려 드릴게요.

 

아이들과 이케아 쇼핑 갈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~

 

 

 2층에 위치한 무료 키즈카페 "스몰란드"라고
하네요~

단 아이들 입장 조건이 있어요

키 95cm ~ 135cm까지만 입장 가능하다고
합니다.

5~6세부터 7~8세 까지는 다 입장 가능할 것
같네요~

 

 

입구 바로 옆에 터치 가능한 기기로 간단히 등록을 먼저 한 후...

아이들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.

1시간 무료이고 시간이 다되면 부모 핸드폰으로
연락 간다고 합니다^^

 

 

보기보다 엄청 넓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~

1시간은 마음 놓고 부모들은 쇼핑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.

"무료"라는 게 더욱 맘에 드네요~^

 

주말은 사람들이 엄청 붐비고 평일에 아이들 데리고 같이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다들 즐거운 쇼핑 ㄱㄱ

 

https://youtu.be/eVbYkVcC8Tw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