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아이놀이

포켓몬 띠부띠부실.. 키링.. VMAX카드..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2. 10. 14.
반응형

반갑습니다~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^

 

 

오늘은 포켓몬 띠부띠부실 / 키링 / VMAX 골드카드 소개해 드릴게요~

 

GO~   GO~   GO~

 

띠부띠부실1

포켓몬 띠부띠부실 많이도 모았네요ㅜㅜ

생각보다 개수가 많았습니다.. 그놈의 포켓몬빵^^: 

 

띠부띠부실2
띠부띠부실3

 

할아버지.. 할머니.. 와이프.. 모든 가족이 동원해야 구할 수 있다는..

이제는 빵은 안 먹고 띠부띠부실만 챙깁니다. ㅡㅡㅋ

 

 

포켓몬키링

 

펄기아키링 / 꼬부기키링이 나왔습니다.

종류가 무려 30개나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ㅎ

 

가격은 편의점에서 3,000원 정도 하네요~

무인 편의점에선 6,000원에 판매하는 곳도 있었어요 ㄷㄷㄷ

 

 

포켓몬 골드카드

VMAX 골드카드

 

마지막으로 포켓몬 VMAX 골드카드 입니다. >.<

여름휴가로 태국에 여행 갔다가 가져온 녀석들이네요..

어딜 가든 올해는 포켓몬이 따라다니는 것 같습니다^^:

 

모든 학부모님들 다들 힘내자구요!!  아자~  아자~ 파이팅!

 

 

다들 행복하세요~~~^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