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아이놀이

또봇v 울트라커맨더.. 레오카이저.. 라이트닝.. 클래식..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0. 10. 21.
반응형

반갑습니다~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^

 

 

오늘은 아이들곁으로 <시즌2>로 다시 돌아온

"또봇 v"입니다.

 

새로운 로봇을 모두 불러 모으면 7가지 정도 되지만 오늘은 4가지만 

소개해 드릴게요~ 이것저것 사달라고 졸라서 보니... 4개나 모았네요^^:

하나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go go~

 

 

1. 비클모드 2. 로봇모드
3. 익스텐션모드

 

울트라 커맨더 

비클모드는 군대 장갑차같이 생겼네요~ 익스텐션모드는 공룡으로 변신~

공룡은 짜세는 조금 떨어집니다 ㅎㅎ 비클모드가 멋있어요 아이들이 좋아라 합니다^

 

가격 울트라 커맨더 32,780원 

 

 

 

1. 비클모드
2. 로봇모드 3. 익스텐션모드

 

클래식

비클모드에 클래식 자동차로 변신~~~ 너무 정교하게 잘 만들었어요^

로봇모드는 기사로 변신 두 둥~~~ 아이가 벌써 창을 잃어버렸어요^^ㅋ

어쩔 것이냐?...ㅎ

 

가격 클래식 31,230원 

 

 

 

1. 비클모드
2. 로봇모드 3. 익스텐션모드

 

라이트닝

비클모드의 자동차는 미래의 자동차 같아요... 대부분 자동차모드를 애들이 좋아라하내요~^

로봇모드는 약간 어설픈 거.... 인정! ㅎㅎ 또키(미사일 같은..?)가 익스텐션모드 중단에 합체가 되는데..

어디 갔는지 찾아도 안 보여서..ㅜㅜ 

부품들 엄마 아빠가 잘 챙겨주셔야 돼요....

 

가격 라이트닝 30,960원

 

 

 

1. 비클모드
2. 로봇모드 3. 익스텐션모드

 

레오 카이저
비클모드 자동차 변신이 제일~~ 멋있는 거 같아요~~^^

영화 "분노의 질주" 자동차 같아요 싱크로율 100%

로봇 변신은 사자머리와 발톱 ㄱㄱ

 

가격 레오카이저 28,820원

 

 

로봇만화 왜 이리 많은 것이냐? 또봇v..  카봇..  미니특공대...ㅜㅜ 

또봇v 시즌2 더 이상 새로운 로봇이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

유튜브 안 보여 줄 수도 없고 >.<

 

돈마니 벌어서 하루빨리 부자아빠 되야겠습니다^

 

 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