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주식 재테크

스팩(SPAC)투자? 파괴적인 혁신 ETF?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1. 2. 1.
반응형

"부자아빠 부자현이"입니다.

오늘은 우연히 경제 잡지를 보다 요즘 'hot'한
SPAC주와 ETF 관련 글이 있어 남겨봅니다*


좋은 SPAC주 초기 발견 후 합병이 성공만 한다면
높은 수익률과 실패해도 원금+이자 회수가 되니
매우 좋은 투자처라 생각되어 지네요.

좋은 스팩합병 예정주를 10달러대 저가매수 후 보유
스팩주 분산투자로 위험도 줄인다면.. 단연 최고 투자처라 생각되네요.
요즘 핫한 cciv
위처럼 성공적인 합병(니콜라,퀀텀스케이프) 후 주가가 ㄷㄷㄷ 하네요.


캐시우드누님~
파괴적인 혁신기업만 모아 투자해 놓은ETF
20년 수익률이 기본 100% 이상이네요.

저도 파괴적인 혁신기업의 주를 좋아라 해서
캐시우드님 ETF도 매수 고려해 보아야겠습니다^^

21년 우주항공관련 업종에 투자하는
"스페이스 익스플로레이션 ETF" ARKX
신규 상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.


현금을 좀 마련해 두어야 되겠습니다 ㅎㅎ

오늘 하루도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^

성공 투자하는 그날까지 ㄱㄱ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