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주식 재테크

THE RICH 더 리치..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0. 12. 9.
반응형

반갑습니다.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~

이번장은 재테크 관련 책을 간단히
포스팅해봅니다.

"더 리치"
라는 책입니다.

 

 

부동산이든

주식이든

인내를 가지고 기다리는 것도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.

 

 

just do it!

 

 

 

월급 외 파이프라인을 구축 하라는 말이네요.

뭐가 있을까요? 창업..  주식..  부동산..

다 같이 실행ㄱㄱ

 

 

 

 내가 일을 안해도.. 내가 일을 하는 동안에도

열심히 같이 일해주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해서

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싶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아침에 눈을 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

가족과 시간을 보내고

멋진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

자산을 늘릴 수 있는 투자처를 끊임없이 찾는다.

 

이것들이 우리가 영리하게 일해서 이뤄야 할 목표인 것 같습니다^^^

 

 

오늘 하루도 행복한하루 보내세요~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