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주식 재테크

나는 남편에게 아파트를 선물했다.. 주식시장의 천재투자자들..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0. 11. 9.
반응형

 

반갑습니다.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~


이번장은 부동산 및 주식 관련 책을 간단히 포스팅해봅니다.

"나는 남편에게 아파트를 선물했다", "주식시장의 천재투자자들"
이라는 책입니다.

 

 

이 책을 보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을 올려 보았습니다.

 

꼭 한번 스~윽 읽어보세요~ㅎㅎ

 

부동산

한 집에서 평생 산다고 생각하지 말자!

 

이건 정답인 듯합니다.

 

 

위 책에는 천재 투자자들의 현재 투자종목 또한 편입되어 있었으니

 

"꼭" 한번 읽어보시고 관심 종목 'PICK' 하시면 될듯합니다.

 

최근 미국 증시가 뜨겁네요...

조만간 저의 수익도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^

 

 

다들 굿~밤입니다 ㅎㅎ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