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맛집* 카페*

부산 해리단길 "PORTANA" 포르타나.. 해운대 블루라인파크..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0. 12. 2.
반응형

반갑습니다~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^


오늘은 해리단길 피자 전문점
"PORTANA" 포르타나 

 

 해운대 블루라인파크

소개해드릴게요.


그럼 바로 Go Go~

 

 

 

 

해운대 해리단길 피자 전문점 "포르타나"입니다.

 

바로 옆 "버거샵"과 "포르타나" 두 곳다 핫한
맛집이에요~

 

 

 

큰 유리창으로 되어있어 밖에서도 안에서도 잘 보여요~

 

해운대 왔다 갔다 하며 밖에서 보면 한번 '꼭"
먹어보고 싶더라고요 ㅎㅎ

 

 

가격표

 

 전 마르게리따 애기가 있어 미트 이렇게 2조각 주문했어요^

 

가격은 약간 비싼 듯...

 

 

 

"맛"은 만족했어요~

 

머니머니 해도 아이가 아주 잘 먹어주었어요^^^

 

수제피자와 프랜차이즈 피자의 "중간 맛"이라고 하면 될 것 같네요~

 

맛이 깔끔했습니다.

 

 

 

다음에도 아이와 같이 또 먹으로 go~ go~^^^

 

해운대 블루라인파크입니다.

 

lct와 달맞이길 청사포 중간쯤 위치해 있어요~

 

아직 다 완공되지 않은 모습이네요..

 

gs편의점만 들어와 있고..

 

12월 말쯤 카페 하고 들어온다고 하네요~

 

미포 → 달맞이 → 청사포 → 다릿돌전망대 → 구덕포 → 송정(4.8km왕복운행)

가까이에 lct도 보이고..

 

해변열차는 운행 중이네요.

 

위에 스카이갭슐은 12월 말에 운행 예정이라 하니

 

참고하세요~^^

 

해변열차 가격은..

1회 7,000원  2회 10,000원  자유이용 13,000

 

 

스카이갭슐

 

스카이 캡슐 가격은..

1~2인승 30,000원(편도) 55,000원(왕복)

3인승 39,000원(편도) 69,000원(왕복)

4인승 44,000원(편도) 77,000원(왕복)

 

해운대 시민과 부산시민은 할인된다고 하니

 

자세한 가격은 밑에 링크해 놓겠습니다^^^

www.bluelinepark.com/beachTramFare.do

 

해운대블루라인파크

해운대블루라인파크,해운대해변열차,스카이캡슐,부산데이트코스,부산야경,부산여행코스,부산관광지,부산데이트장소,바다열차,바다기차,해운대가볼만한곳,부산야경명소,해운대여행,busantravel,

www.bluelinepark.com

 

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