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맛집* 카페*

제주 맛집 르쉬느아.. 다다익고.. 놀맨.. 고집돌우럭.. 제주텐동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0. 10. 28.
반응형

반갑습니다~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^

오늘은 "제주 맛집"을 소개해드릴게요~

그럼 바로 Go Go~

 

2인세트 가격 80,000원

 

신화리조트 안에 위치하고 있는 "르쉬느아"입니다.

북경오리 set가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했어요~ 저흰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ㄱㄱ

세트 메뉴는 오리 / 탕수육 / 볶음밥 이렇게 나오네요....

맛은 뭐랄까...  깔끔한 오리 맛이었어요~ 탕수육과 볶음밥도 맛있게 냠냠..^^

2인이 먹기 "양" 도 딱 적당했어요~ 제주 신화리조트 "르쉬느아" 추천!

 

다다익고
다다익고 오겹살

더본 제주 흑돼지 전문점 "다다익고" 입니다.

"맛" 짱!!   "가성비" 짱!! 제주 가면 꼭 가는 가성비 최강 다다익고~

비주얼 역시 좋네요 ㅎㅎ 꼭 추천!  추천! 

 

놀맨

"놀맨" 해물라면 집이에요~

애월 카페거리에 관광하러 갔다 돌담집이 이쁜 "해물라면" 집이 있어서 바로 go go~

카페거리 중간에 있어서 찾기도 엄청 쉬웠어요~

맛보다 비주얼이 앞서는 집~^ 저도 "해물라면" 비주얼 보고 바로 입장~~ ㅎㅎ

가격은 8,000원 이 정도 가격이면 인정! 먹고 근처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good^^

 

고집돌우럭

"고집돌우럭" 런치 A세트 가격 19,000원(1인분)

제주도 가면 꼭! 맛바야 할 맛 집중에 하나 고집돌우럭 입니다.

아이들과 같이 가도 잘 먹습니다~^ 추천!

깔끔하고~ 런치는 가성비도 좋고~ 맛도 GOOD~

제주공항점 / 중문점 / 함덕점 3곳이 있으니 가까운대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^

 

제주텐동

공항 인근 맛집을 찾다가 알게 된

일본인이 운영하는 식당이었어요~

가격은 13,000원 텐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서 맛바도 좋겠네요~

오픈한지는 얼마 안 된 듯했어요~

여기서 런치로 텐동 한 그릇 하고 공항으로 go go 했네요~ㅎ

 

 

제주도 다시 가고 싶네요~

 

가족들과 아이들과 연인들과 누구와 같이 가도 좋은 곳이네요^^^

 

 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