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맛집* 카페*

신세계백화점 센텀 조니로켓(Johnny Roket).. 에맥 앤 볼리오스..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0. 11. 18.
반응형

반갑습니다~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^


오늘은 신세계백화점 내 미쿡 햄버거 전문점
"Johnny Roket"

미쿡 아이스크림 전문점
"에맥 앤 볼리오스"
소개해드릴깨요.



그럼 바로 Go Go~

 

조니 로켓

 

신세계백화점 지하 식당가에 위치해 있어요~

입구 간판 모습이에요.

 

 

메뉴 및 가격입니다*

대략 세트로 13,000~15,000원 사이 내요.

 

 

전 기본 "오리지널 세트"

가격 12,900원

맛은 수제버거 ~ 맥도날드 중간 맛!이라고
해야 할 것 같네요~
찐~ 미쿡 햄버거 맛 아닐까요?...


시간 나면 쇼핑도 하고
들려서 한번 꼭 맛보세요~^^^

 

에맥앤볼리오스

 

미국 아이스크림 전문점 에맥 앤 볼리오스.

 

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해있어요~

 

 

1가지 맛은 대략 7,300원

 

2가지 맛은 10,300원 정도네요...

 

가격 비싸네요ㄷㄷ^^:

 

 

 

'콘' 종류를 고를 수 있어요~

 

아이들이 '콘' 때문에 좋아라하내요 ㅎㅎ

 

 

 

비주얼 하나는 좋네요~ 인정~ ^^^

 

맛은 미쿡적인 아이스크림 맛이었습니다 ㅎㅎ

 

기회가 되면 한 번쯤 아이들과 먹어보세요~

 

 

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