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아이놀이

해운대 마린시티 아이파크 놀이터..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0. 10. 4.
반응형

반갑습니다~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^

 

오늘은 "해운대 마린시티 어린이 놀이터"를 알려 드릴게요.

 

아이들과 함께 마린시티 내 놀이터는 어떤지(?) GO~ GO~  

 

해운대 마린시티

아이들과 씽씽카 들고 GO~ GO~

고층 아파트들 사이사이 산책로가 잘 돼있어서 좋았어요~

마린시티는 마린시티 내요~ ㅎㅎ

 

트럼프월드

마린시티 트럼프월드 놀이터입니다~

바로 옆에 금붕어와 분수도 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^

 

하이페리온

마린시티 내 하이페리온 아파트 놀이터입니다~

바닥에 엄청 푹신푹신해서 아이들 다칠 일은 없어 보여 좋았어요~

놀이터에 야자수 나무까지ㄷㄷ

 

제니스
제니스
제니스 중앙광장

마린시티 제니스 놀이터가 제일 크네요~

바로 옆에 중앙광장도 있어서 놀이터&씽씽카 같이 탈 수 있어서 좋았어요.

 

아이파크 놀이터

아이파크 놀이터 중 가장 큰 놀이터입니다. 바로 앞쪽으로 초등학교가

보이네요~ 초 품 아 부럽네요~^^^ 

 

 

마린시티...

아이들과 관광 후 씽씽카 들고 놀이터 탐방도 좋을 거 같아요^^^

 

빨리빨리 부자 되어 "해운대 마린시티" 꼭 한번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...

 

 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효~^^^

 

https://youtu.be/eVbYkVcC8Tw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