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가볼만한곳

해운대 누리마루 vs 오륙도 비치 뷰..

by 부자아빠 부자현이 2020. 9. 25.
반응형

반갑습니다~ '부자아빠 부자현이' 현이 입니다^

오늘은 "해운대 누리마루", "오륙도"를 소개해드릴께요
두 곳 다 바다와 함께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^^^

그럼 바로 Go Go~

 

누리마루
오륙도

두 곳다 날씨가 너무좋았어요 ㅎㅎ

누리마루는 평지라 아이들 씽씽카 타며 산책하기도 좋아요~

오륙도는 아이들과 운동하기 좋아요. 약간의 평지와 경사가 같이 있는 곳..

 

누리마루
오륙도

두 곳 다 바다 뷰 Good~ Good~

어떤 곳이 더 멋진 가요?ㅎㅎ 사실 둘 다 너무 좋아요 ㅎㅎ

 

누리마루
오륙도

두 곳 다 저 멀리 lct가 보이네요.

부산 최고의 주복 아파트... "꼭" 한번 살아보고 싶네요ㅎㅎ

 

누리마루
오륙도

"누리마루 APEC하우스"는 코로나로 인해 "잠정 중단" 중이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~

오륙도 중간쯤... 평지 산책길입니다. 연못도 있고... 잔디로 잘 가꿔 놓았습니다^

 

아이들과 함께 주말에 시간 내어.. 혹은 친구들과 부산 방문 시 "꼭" 두 곳 다 들려보세요~

두곳다 너무나도 좋아요~^^^

 

 

"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^" 

 

 

반응형

'라이프 > 가볼만한곳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산역.. 북항.. 친수공원  (0) 2022.11.07
해운대 바닷가에서..  (0) 2020.09.01

댓글